사무실이사 견적 팁 알아보기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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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2020-05-21 11: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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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실이사 견적 팁 알아보기!
-무료방문견적
사무실이사전문업체에 사무실이사견적을 의뢰하여 알아보는것이 좋으며,
다양한 사무실이사업체에서 방문견적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.
이때 파손ㆍ분실ㆍ도난 등의 피해 발생 시 보상받을 수 있도록
피해보상보증이행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고,
화물운송협회 등에 정식으로 허가를 받은 업체를 선택해야 합니다.
요즘은 홈페이지에 허가증을 노출하는 것이 보통이나 간혹
노출되어 있지 않은 경우엔 서류요청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-여러업체의 이전 견적 받기
기업이사,오피스텔 및 사무실이사견적을 받을 때는
여러 업체의 이사견적비교를 받아봐야 합니다.
가용예산을 고려하여 검토한 뒤 확실한 이전 계획을
세워주는 업체를 1차로 선별하며,
마지막으로 업체의 전문성이나 신뢰도를 판단해
최종 선택하면 되는데 업력과 실적을 살피면
좋은업체 선정에 도움이됩니다.
-계약시 서면 계약서 작성
사무실이사견적을 알아본 후, 해당 이사업체와
계약을 할 경우 반드시 서면계약서를 작성해야 합니다.
합의 내용은 전부 계약서에 기재하여 분쟁을 예방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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